Home 학교소개 교목 인사말

교목 인사말

'우리는 이미 천재입니다.'

“천재는 99% 노력과 1%의 영감으로 만들어진다”
미국의 발명왕 토머스 에디슨이 남긴 명언입니다.
에디슨은 발명왕이고 인류에 큰 기여를 한 위대한 사람이었지만 그 과정속에서 무려 칠천번의 실패를 거듭한 실패의 왕이기도 합니다.

수없는 실패 앞에 에디슨은 한번도 좌절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에디슨이 어머니에게 배운 한가지 “너는 천재야!” 하는 믿음이 모든 실패를 딛고 성공 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었기 때문입니다. 천재는 아무리 큰 어려움이 와도 포기하지 않기에 실패는 단지 성공의 과정일 뿐이었습니다.

에디슨의 명언을 듣고 어떤 한 기자가 “에디슨이 99%의 노력에 의해서 천재가 되었다!” 는 기사를 실었습니다. 에디슨은 그 기자를 향해 “기자가 내 말을 알아듣지 못했다. 내가 천재가 될 수 있었던 것은 1%의 영감. 어머니가 늘 들려주시던 이미 천재가 된 나를 믿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 나는 결코 천재가 되려고 노력하지 않았다.” 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사람은 누구를 만나 어떤 교육을 받는지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링컨하우스광주는 마인드교육과 공부를 병행해서 교육하고 있습니다. 어떤 어려움이나 부담 앞에서 뒤로 물러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강한 마인드의 소유자, 긍정적이고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마음의 소유자로 교육합니다.

여러분은 행복한 사람이 되려고 하나요? 이미 행복한 사람인 것을 믿나요?
여러분은 천재가 되려고 노력하나요? 천재인 것을 믿나요?
천재는 천재가 되려고 노력하지 않습니다.

링컨하우스광주 학생들 모두 이미 세계 최고의 학생들이고, 이미 천재입니다.

학생들의 미래가 반짝이는 별과 같고 보화와 같습니다.

링컨하우스광주  김기성 목사님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