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학생활동 교내활동

교내활동

광주링컨 2021학년도 신입생 면접 및 학부모간담회

  • 광주링컨
  • 2020-11-14 10:22:15
  • hit39
  • 1.213.178.11

10월 31일 토요일 10시 30분부터 링컨하우스 광주 2층 홀에서 2021학년도 신입생 면접 및 학부모간담회를 가져습니다. 

신입생들과 학부모님들을 환영하는 마음을 담은 광주링컨 중학생들의 라이쳐스댄스로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어 교장선생님의 환영사가 있었습니다.

 

친구들과 어울려다니며 폭력을 일삼고 마음을 잡을 수 없이 방황하는 시간들을 보내다가 광주링컨에 들어와 신앙캠프와 말씀으로 삶이 다스려지고 친구들과 마음을 나누며 지금은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구경모 학생(첫번째)과 김태경학생(두번째)의 변화된 간증은 많은 분들의 감동이 되었습니다.  

  재학생들의 간증을 들은 뒤 신입생들은 3층 교실에서 11시부터 12시30분까지는 국어,영어,수학 3과목  지필평가를 보았습니다.

이어 광주전남지역 IYF영어말하기대회 광주매일 사장상을 수상한 1학년 민한나 학생의 영어발표가 있었습니다.

1학년1학기 영어집중수업을 통해 그동안 배운 영어를 자유롭게 구사하며 발표하는 광주링컨 학생들의 영어역할극

이어 광주링컨 교목이신 박희진 목사님의 마인드강연이 있었습니다.

박희진 목사님께서는 발효균과 부패균에 대한 예를 들며 어떤 균을 만나느냐에 따라 전혀 달라지는 것 처럼 우리마음에 말씀을 두고 살 때 변화가 될 수 있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12시 30분부터는 가장 행복한 식사시간이었는데요. 맛있는 식사 이 후 1시 30분부터는 선생님들과 면접을 진행했습니다. 면접 후에는 교복치수를 재고 귀가했습니다.

면접을 보는 학생들이 학교에 대한 설렘과 기대가 가득한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우리 학생들이 광주링컨에 와서 얼마나 아름답게 변화될지 기대와 소망이 됩니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작성

열기 닫기

댓글작성

top